얼마 전, 잠실 롯데몰에 있는 플라잉 타이거에 다녀왔어요! 귀여운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많이 있어서 구경할 거리가 쏠쏠했어요. 그중에서 15,000원에 작고 귀여운 DIY 트리가 있어서 구매했어요. 작지만 집 안에 크리스마스 느낌을 충만하게 하는 'Saml selv-juletrae DIY Christmas tree' 구매 후기를 시작할게요~!
잠실 플라잉 타이거 'Saml selv-juletrae DIY Christmas tree'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완성!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는 올해 크리스카스 트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어서 잠실 롯데몰에 있는 플라잉 타이거에서 'Saml selv-juletrae DIY Christmas tree'구매했어요.
금액은 15,000원으로 저렴한 금액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어요~🎄
해당 제품을 첫번째로 매년 한 개씩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늘려갈 생각이에요. 그러면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한 번에 늘어나지 않아서 좋고, 매년 산 장식품들을 보면서 추억할 수 있어서 좋을 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장식품 정리해서 창고에 넣는 것도 일이고, 한번 쓰고 버리기에도 아까우니깐 여러분도 매년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한 개씩 구매해서 늘려보세요~!)
DIY 크리스마스 트리 구성품
구성품이 아주 간단해서, 조립 설명서조차 없어요. 조립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정도로 조립이 간단해요~ 구성품은 아래와 같아요.
- 트리 겹치는 것 2개
- 트리 거치대 1개
- 트리 장식품 별 1개
- 트리 장식품 방울 5개
- 그 밖의 트리 장식품 20개
DIY 크리스마스 트리 조립 방법
크리스마스 트리 조립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설명서가 따로 없어서 제가 조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조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직선이 위, 아래로 뚫린 트리를 직각으로 두고, 나머지 트리를 위에서 아래로 꽂습니다.
- 십자가 모양 거치대에 트리를 넣어 고정시킵니다.
- 트리 맨 위에 별을 꽂습니다.
- 장식품을 트리 걸이에 걸어주면, 완성됩니다.
트리 조립 과정은 약 5분 미만으로 소요되었습니다. 어디에 어떤 장식품을 걸지 고민을 많이 했는 데, 결국은 DIY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상자에 있는 위치에 비슷하게 배치했어요~
크리스마스 크리를 조립하고 나니 생각보다 견고해 보였어요. 트리 색상은 초록색에 금색 테두리를 두르고, 장식품을 장식하니 더욱 화려하고 아름다워졌습니다. 테이블에 놔두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집니다.
잠실 롯데몰 플라잉 타이거의 'Saml selv-juletrae DIY Christmas tree', 15,000원 크리스마스 장식품으로 집 꾸민 이야기 어떠셨나요? DIY 크리스마스트리는 가격도 저렴하고, 조립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또한, 아기자기한 크기로 어디에 갔다 놓기에도 편리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도 용이해요~
크리스마스트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크리스마스 장식품 구경은 잠실 롯데몰 플라잉 타이거에서 즐겨보세요~!🤗🎄🎁
잠실 롯데몰 플라잉 타이거 방문정보
- 구매처 주소: 잠실 롯데월드몰 2층, 플라잉 타이거.
- 간단한 설명: 11월~12월, 귀여운 크리스마스 장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