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제품 후기

짱구 스티커 모음 짱구 다이어리 노트 리뷰

by dongggo 2021. 12. 1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짱구문구 자랑합니다.

안녕하세요.
짱구 덕후(?) 제니입니다.
간혹 한 캐릭터에 꽂히면 빠져나오기 까지 굿즈는 아니더라도 실행활에 사용하는 물건들을 모으는 편리에요.☺
이것도 얼마나 갈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캐릭터들 좋아할 때보다는 오래가는 느낌이네요.

수첩이랑 노트 사는 걸 워낙 좋아해서 스누피 스프링 노트도 다이소에서 5천원 주고 샀는 데, 생각보다 오래 못쓰고 그냥 메모장이 된 거 있죠.🤭
처음에는 공부용으로 샀지만 이제는 멀어진 노트...

짱구는 못말려 내돈내산 리뷰

아무튼 자기전에 짱구영상을 보기 시작하면서, (자기전에 보면 잠잘오는 목소리이고, 생각보다 자기전 짱구 목소리를 듣고 자는 사람이 많은 지 목소리만 나오는 영상도 있더라구요.😅)
다이어리를 예쁘게 써보겠다는 마음으로,
(쫌 뜸금없지만 다이어리 한번도 다 써본적 없는 1인🥲)

짱구 다이어리, 노트(공부용), 스티커를 구매 했어요.

생각보다 원하는 게 없어서 2일정도 서칭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매하기까지는 고민하느라 일주일 걸렸어요... 돈을 막 쓸 순 없으니😭

*구매한 사이트를 추천하기 보다는 네이버에서 검색 후 스마트 스토어에서 제일 저렴한 곳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제니도 그렇게 구매! 🤑

내가 찾는 상품에 리뷰가 없더라도 해당 스마트 스토어 베스트 제품에는 왠만하면 리뷰가 다 있음, 그 리뷰를 보고 배송현황이나 이 판매자가 활동중인걸 확인 하는 편. 의심이 많은 제니.

짱구 다이어리 공개

2022년건 달력만 나온 상태라, 다이어리는 따로 없어서 전년도(? 아마도) 디자인으로 구매했어요. 그 날짜 안 써진 다이어리로! 용어가 있던데 기억이 안나네요.ㅎ
이미 좀 더러워진 뒤라... 표지가 좀 더럽❤
**가격정보: 15,000원
구매한 사이트 들어가보니 할인 중이네요...🥲
개인적으로 비싼 편이라 생각했지만, 내가 1년동안 잘 쓴다면 아깝지 않은 돈이다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짱구는 못말려 다이어리 분홍색

속지에도 짱구와 짱구가족, 친구들, 가끔 유치원선생님, 원장님이 그려져 있어서 이거 보는 재미로 다이어리를 매번 펼치게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밀리지 않고 1개월 반정도 꾸준히 쓰고 있답니다.😆

다이어리 잘 쓰는 분들은 대소롭지 않겠지만, 항상 일주일도 쓰다 말고 메모장으로 전락한 다이어리를 보던 제니에게는 무진장한 일!!!🥺 스스로 뿌듯.

짱구는 못말려 다이어리
짱구 다이어리 속지 디자인
짱구는 못말려 다이어리 속지


속지는 월간, 주간의 반복이고, 마지막에 메모할 수 있는 줄무늬 노트 같은 게 나와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형식의 디자인이라 이걸로 고르게 되었어요.

짱구 스티커 모음 공개


짱구 스티커 또한 한참을 고민하고 구매했어요.
사 놓고 안 쓰는 예쁜 쓰레기를 만들 수 없기에 진짜 진정으로 쓸 것인가 일주일 고민.ㅎㅎ
(제니네는 지구 환경 문제를 조금은 생각하는 편이라 쓸데없는 구매도 NO! 쓰레기 만들지 말자! 라고 생각하면서 구매할 때 생각을 많이해요.🤯 안쓰면 어차피 다 쓰레기...🥲)

짱구 스티커 모음

이건 총 2장씩 들어있어서 아껴쓰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1장이 더 있으니깐 1장은 고민하지 않고 쓰게 되는 장점! 또한 4장 묶음으로 사서 한장당 500원씩 싸게 구매했어요.ㅎ

**가격정보: 4장에 4천원(스티커만)

인터넷 구매, 스티커 산 스마트 스토어에 짱구 노트도 4개 묶음으로 할인 판매하길래 같이 구매 했답니다.
램덤 배송이라 걱정했는 데, 요청사항에 4개 다 다른걸로 달라고 요청하니 친절하게도 다 다른 디자인으로 보내줬어요.😍 감동

짱구 스티커 모음2

이건 영풍문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짱구 스티커에요.
영풍문고 어쩌다 방문했는 데, 짱구 스티커가 많아서 레오에게 짱구의 반짝반짝 눈빛 반사🥺했더니 많이 사줬어요. 헷 성공 💕

짱구 반짝반짝눈빛반사 스티커가 있는줄 알았는 데, 없어요... 그림으로 대체😋

짱구 반짝이는 눈 그리기

**가격정보: 다 구매해서 12,000원 미만 썼어요.
다이어리 쓰면서 스티커 써 본적이 없던 터라, 스티커 사용하면서 다이어리 꾸미니 무지 재밌네요.
거기다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라니 금상첨화🥰

짱구 노트 공개

마지막으로 노트 사진~
**가격정보: 4권에 4천원.
(램덤 배송인데, 요청사항에 다른디자인 요청!)
2권 샀을 때는 모르겠어요. 전 다른 디자인을 다 받고 싶어서 그냥 4권 다 구입. 공부할게 천지라...

짱구 노트 자랑

그냥 줄노트이고, 1권당 천원이기 때문에 안에 캐릭터 그림이 있진 않아요.
노트 맨 위에 짱구 옆뒷통수 그림이 있어요.
영어공부랑 체크리스트 등등 3권을 다양하게 활용중이에요. 한권은 아직 미사용중, 철중노트(?)네모모양 있는 노트라 아직 어디다 쓸지 못 정했어요. 아마 그림그리는 용으로 쓰지 않을까 싶네요. 오목은 하지 말아야지😏

짱구 노트 앞장 디자인도 다 다름
짱구 노트 속지

원래 짱구 체크리스트 수첩 같은 게 있는 데.... 그냥 노트를 쓰기로 했어요.ㅎ 이렇게 있는 것도 감사해야지.☺
안대랑 이것저것 짱구 굿즈가 많은 데, 실용적인것만 진짜 사용할 만한 것만 구매한 제니의 짱구 문구(?) 리뷰입니다.


저랑 같은 제품을 구매하는 데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 리뷰글이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마쳐볼게요.😁

(나름 자랑한다고 사진 많이 찍었어요. 예쁘게 보세요.😊💜)

 

❌글/사진 저작권은 제니 블로거에게 있으며 무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