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TV프로그램 소개/디즈니 플러스 영화

디즈니 플러스 가입! Disney plus 봐야할 거 정리. LG티비 디즈니 어플 안 나오는 이유!

by dongggo 2021. 12. 13.

카테고리를 하나 늘려야겠어요.
넷플릭스, 왓차, 디즈니플러스 등등 스트리밍 다 보시는 분들도 많지만, 감당할 수 없다고 판단되서 디즈니플러스로 갈아 탔어요. 지금 1년 구독 15% 할인중이라 1년으로 끊었네요.😁 (나 잘한거니?)
어차피 피를 나눈 사람들과 같이 봐서 큰 돈은 아니지만 이런 안 보면 은근 돈 아깝게 느껴지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인 거 같아요.

디즈니 플러스로 옮긴 이유~ 지극히 개인적~!
넷플릭스 지옥 시리즈 나오면서 한달만 더 보다가 해지하려고 했는 데, 지옥 보고 흠... 갠적으로 너무 재미 없어서 '이제 마블 볼거 다~' 하며, 해지했어요. 싱크홀 영화는 소소하게 재밌었음. 이거까지 보고 딱 해지 날짜가 되었어요.
맨날 보고 싶은 영화는 없어서 유튜브에서 결제해서 보게 만드는 제주가 있었던 넷플릭스, 근데 이건 디즈니도 마찬가지겠죠? 😆🥱🙄

디즈니플러스 로고


*간편요약: 디즈니 한달 사용 후기 예고편; 굳이 1년 구독할 필요 없다....🥲

요즘 영화관을 못 가서 마블팬인데..... 마블 개봉작을 한편도 못 봐서 디즈니 플러스로 오게 된 이유가 큰 거 같아요.(이사하면서 영화관이 너무 극도로 멀어짐😭)
또한 다음 마블영화에서 로키와 완다비젼, 원터솔져를 안 보면 내용 이해가 안 갈 수도 있다는 말에 디즈니 플러스로 옮기게 된거죠~

또 한가지는,
넷플릭스도 '모던 패밀리' 미국 시리즈만 주구장창 봐 왔어요. 모던패밀리 진짜 정주행 20번 넘게 했고, 아직도 웃으면서 볼 정도로 제니의 최애 시트콤? 드라마? 랍니다. 그런데 다행히도 디즈니 플러스에 모던패밀리가 있어서 아무리 볼게 없어도 모던패밀리는 틀어 놓는 편이라 디즈니 플러스가 볼게 없어도 괜찮을 거야 하면서 옮겼던거 같아요.

레오와 이것 보면서 디즈니 자막이 아무리 이상해도 볼게 많으니 1년구독하면서 차차 나아지길 바래보자, 라고 말하며 결제했어요.(이건 구매 전 생각^^)

💡💡불편사항💡💡
❌실제로 영상을 보니 자막이 엄청 거슬리진 않았어요. 자막 수정 가능 합니다.
다만,,, 😡 다른 언어들이 섞여 나오면 자막이 0.03초만에 없어져 버린 적이 종종 있어요. 제가 영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하면 자막 없이 봤겠지만, 그런게 아니라 불편했어요. 다른 자막문제는 없었음!
2015년 이전 LG 티비는 어플자체가 안 깔아진다는 것. 집에 티비가 두대가 있는 데, 큰 티비가 바로 2015년이전에 구매한 엘쥐 티비예요. 인터넷 들어가서 디즈니 들어가려고 해도 안되고, 스마트쉐어라고 핸드폰하고 티비 무선으로 연결하는 건 사진, 동영상 밖에 호환이 안되고... 스마트뷰 이런거 없음. 그래서 한대의 작은 삼성티비로만 보고 있어요.😭 (삼성티비는 거의 엑스박스 게임용인데...) 아무튼 거실에서 디즈니를 보려면 노트북으로 봐야하는 정말 불편함이 있어요.
로딩이 느려요. 영상보다 2번정도 인터넷이 끊겼다고 영상이 도중 끊깁니다. 한두번 아님. (but 이건 우리집 인터넷 문제일 수 있다고 생각함.)
❌마지막😊 마블 말고 볼게 없어요. (물론 제니 최애 모던패밀리 제외) 한번씩 저녁에 영화를 보는 데, 마블 은 이미 많이 봤고, 시리즈 볼려고 끊은 거고 못 봤던 생치, 블랙위도우 보니깐 끝.....🥲 디즈니 애니메이션 좋아하지만, 레오는 애니메이션을 안 봐서 특히 같이 볼 영화가 없다는 게 정말 최대 단점이에요.

**공포/스릴러 작품 너무 없음...

앗... 쓰다보니 불편사항이 많았네요.;;;;
그래도 나름 잘 보고 있어요. 아직 호크아이 볼 게 남아서, 내년에 쉬헐크 등등 나오기 전까지 아껴봐야지😆

디즈니플러스 마블채널, 연대순 정리되어 있는 거 너무 좋음💜


🎇🎇총평🎇🎇
디즈니 플러스는 업데이트 되는 영화나 시리즈가 적고, 마블만 볼거라면 새시리즈 뜰 때만 한달 구독해서 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스릴러 좋아하는 제니네에게는 정말 볼게 없었어요.
1년 구독 끝나는 대로 해지하고 그때그때 구매해서 보고, 넷플릭스 다시 구독하려고 합니다.😆

우선 급한대로 제일 저렴한 웨이브 하나 더 구매해놨네요.(sk텔레콤 5GX프라임 쓰면 2,970원// 원래 무료였는 데, 2021년5월1일 변경됬다고 해요. 기존에 사용중이던 분들은 무료인데, 저는 얼마전에 플로 해지하고 재가입하는 거라 70%할인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웨이브를 한 이유는 한국예능 때문이에요. 영화도 꽤 있더라구요. 넷플릭스 만큼은 아니라고 하지만 금액대비 만족!!

아무튼 이래저래 디즈니 플러스를 접하게 되서 앞으로 디즈니 플러스 나오는 작품들을 리뷰할 수 있다는 점은 기쁘네요~💕


가입하는 건 그다지 어렵지 않았어요.
어플깔면 구글인앱 결제 된는 데, 그게 별로 인지 리뷰에 어플 구글인앱(?)으로 1년구독 결제했는 데, 해지하고 싶어서 해지했는데 환불이 안됬다는 리뷰를 보고 노트북 켜서 가입 결제하고 어플 깔았어요.😆
(그러나 어차피 환불할 생각없고,🙄)

디즈니 플러스 봐야할 목록 정리는 오로지 제가 보고 싶은 것들만 있어요. 😁

마블
시리즈: 로키, 완다비젼, 팔콘과 윈터솔져, 호크아이
시간 많고 볼거 없을 때: 에이전트 오브 쉴드, 왓이프
영화: 샹치, 블랙위도우

**로키 시리즈는 내용이 복잡해서 시리즈 보고나서 유투브 꼭 참고하시는 걸 추천해요! 저는 삐맨님 유투브만 골라봤어요. 정리굿!!! 나머지는 딱히 어려움 없음~~

디즈니
시리즈: 몬스터 근무일지,
영화: 소울, 뮬란, 크루엘라, 오즈그레이트앤드파워풀, 말레피센트2


기타
영화: 메이즈 러너/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맨날 보는 것: 모던 패밀리
시간 정말 많을 때: 스타워즈 시리즈 보기(한번도 본 적 없음._.)
핸드폰 하면서 티비 볼 때: 심슨

한국예능: 아는 형님

디즈니 플러스, 보기 편하게 많이 바꼈으면 좋겠어요. 불편사항에 안 적었는 데, 검색하는 것도 좀 불편함. 넷플릭스 써본 사람은 느꼈을 거라 생각해요.
넷플릭스는 한국예능, 한국드라마 '검색'에 검색하면 잘 나오던데, 한국예능 검색하니깐 안 나오네요.
저만 그런건지, 같이 보는 분들도 카테고리 간략한게 불편해서 다 검색해서 봐야겠다고 하네요.
넷플릭스에 길들여진 걸까요?😆

오늘은 여기까지~
넷플릭스에서 디즈니 플러스(+웨이브)로 갈아탄 제니네이었습니다.😁🎉🎈

아니 근데, 개봉한 이터널스는 언제 디즈니에 업데이트 될까요?? 궁금. 곧 개봉하는 스파이더맨도 내년에는 디즈니플러스에 뜨겠죠??!🤯 제발🥲

 

**이미지출처 디즈니플러스**

댓글